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영화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레드닷 리뷰

by 구식폰 2021. 2. 12.
반응형

넷플릭스 2021년 신작 영화 레드닷 리뷰입니다.  19금 스웨덴 스릴러 영화입니다. 극한의 도망과 추적을 보여주는 영화 같습니다. 잔혹성 공포 수위가 그렇게 높진 않은 것 같고요, 1~2장면 빼면 15세 관람도 무난할 것 같은데... 암튼 그렇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레드닷 줄거리 및 결말

 

사랑하는 두 연인, 남자의 다소 어슬픈 청혼 이벤트로 영화는 시작합니다. 그리고 두 연인은 부부가 됩니다. 1년 반 정도 흐른 두 사람은 현실적 부부입니다. 직장에 다니는 남편은 오락, 공부를 병행하며 집안살림을 하는 짜증난 아내... 그리고 임신. 결혼생활의 위기를 극복하고자 남자는 여행을 제안하고 두 사람은 화해와 회복을 위해 오로라 산악캠핑을 떠납니다. (이후 스포있음)

여행지에서 불량스러운(?) 현지인들과 약간의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지만 큰 일은 아닌 듯 합니다. 계획대로 산악캠핑을 시작하고 임신 사실도 남편에게 알리는데, 갑작스러운 빨간점! 바로 '레드 닷'입니다. 총격이 시작되고, 부부는 어디서 누가 왜 이유도 모른채 쫒기 게 됩니다. 극한 상황에서 도망치는 두 부부가 안쓰럽기는 하지만...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레드닷 , 전반적으로 그렇게 허접한 영화는 아닌 것 같습니다. 나름 반전도 있고요. 다만 뭔가 김빠지는 요소들이 있었는데, 반전이 느닷없다든가, 주인공들의 연이은 뻘짓이라든가... 제일 억울한 넘들은 따로 있다든가... 암튼 좀 애매했습니다. 초중반까진 긴장감도 있었고 주인공 난나 블론델 이라는 여배우가 인상적이어서 더 아쉬운 영화였습니다. 난나 블론델, 마블 히어로 스칼렛 조핸슨 주연의 2021년 블랙위도우 BLACK WIDOW 에 캐스팅 되었다고 하니 곧 스크린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레드닷 배우

 

감독 : 알렌 다르보리

주연 : 난나 블론델, 아나스타시오스 술리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