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영화

넷플릭스 폴란드 슬래셔 청불영화 <그 숲에선 누구도 잠들 수 없다>

by 구식폰 2021. 2. 10.
반응형

 

넷플릭스 슬래셔 청불영화 

그 숲에선 누구도 잠들 수 없다

(Nobody Sleeps in the Woods Tonight)

 

넷플릭스 폴란드 영화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를 보고  <그 숲에선 누구도 잠들 수 없다> 찾아보았습니다. 큰 기대는 안했지만 폴란드 식 호러영화가 궁금했습니다.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주인공 율리아 비에니아바 나르키에비치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해서 조금 기대했습니다.

 

<그 숲에선 아무도 잠들 수 없다> 줄거리

휴대폰 중독 청소년들이 참가하는 캠프, 지도선생님 아래 조별로 모여 산속에서 야영을 하며 하이킹을 하게 됩니다. 휴대폰 중독으로 모인 아이들이라는 컨셉 때문인지 영화의 하이라이트로 가면서 정말 필요한 순간 쓸데없는 휴대폰을 진가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괴물에 대한 정체가 생뚱맞게 독특합니다. 외계물질인지 정부의 실험체인지 모르겠지만 귀여운 두 소년의 몸에 침투하게 됩니다.(이게 무슨 말이야!!!) 

 

한국 게임대전을 앞두고 캠프에 끌려온 폴란드 게임랭키 2인자, 교통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은 주인공(영화,드라마 단골 가족사 맞나요?) 등등 사연을 가진 아이들이 나오지만 활약성이 다소 부족한 느낌입니다. 주인공 율리아 비에니아바 나르키에비치 활약이 있긴 하지만 청춘 슬래셔 무비의 끈적끈적함과 화끈함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그 숲에선 아무도 잠들 수 없다> 에서 그나마 화끈한 캐릭터는 빅토리아 공시에프스카 Wiktoria Gąsiewska 입니다. 폴란드 아역출신 배우입니다. 아쉽게도 중반에 너무 허무하게 사라집니다. 전반적으로 야한영화는 아니지만 빅토리아 공시에프스카 선정적인 장면이 있고 슬래셔 무비이기 때문에 피와 살점이 뚝뚝 떨어지는 청불영화입니다. 

 

 

빅토리아 공시에프스카 나이 키

 

1999년생

165cm

 

빅토리아 공시에프스카 출연작 노출

 

Rodzinka.pl (폴란드tv 코미디 시리즈)

그 숲에선 아무도 잠들 수 없다

베이비 범프

 

영화 <그 숲에선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다>에서 빅토리아 공시에프스카 (wiktoria gasiewska)  활약이 조금 더 있었더라면 영화가 훨씬 재미있었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그숲에선누구도살아남을수없다> 전반적으로 이야기의 전개나 짜임새가 아쉬운 영화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