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영화

<넷플릭스 29금 영화 추천>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 폴란드 배우들

by 구식폰 2021. 2. 5.
반응형

넷플릭스 29금 영화 추천 :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All My Friends Are Dead) 

 

오늘 추천할 영화는 B급 감성충만한 29금 넷플릭스 영화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입니다.  영화 완성도면에서 크게 추천할 만한 영화는 아니지만, 가볍게 쉬는 주말에 맥주 한잔 하면서 킬링타임용으로 추천할 만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29금 청불 블랙코미디 영화 선정적이고 잔인합니다. 무섭지는 않고요, 잔인한 장면(행위)은 꽤 수위가 높습니다.

 

넷플릭스 29금 영화 :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줄거리 결말 (스포주위)

 

유쾌한 그리고 질퍽한 파티

 

넷플릭스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사진 출처

폴란드 영화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줄거리는 간단합니다. 첫 시작에서 맹한 형사 두 명이 나와서 시체들이 가득한 주택에 들어가면서 시작됩니다. 젊은 청춘들의 수위높은 새해 전날 파티는 질퍽한 피바다로 마감합니다. 유일한 생존자 한 명만이 들것에 실려나갑니다. 몇 십명이 다양한 사유로 죽어있고요. 시작이 화끈합니다. 그래서 영화 제목이 <내친구들은모두죽었다>입니다. 여기까지 대단한 스포 같지만, 시작일 뿐입니다. 이제 왜 어떻게 이렇게 많은 남녀들이 죽을 수 있나?를 궁금해하면서 영화를 봐야하는데요.... 큰 기대는 안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개연성이 다소 부족하거든요. 다만 시원시원한 남녀배우들의 엉뚱한 병맛 짓거리들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흡사 아메리칸 파이, 스크림, 형사에겐 디저트가 없다 같은 영화들의 특징들이 혼합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극중 주인공 율리아 비에니아바 나르키에비치 (아나스타시아 역) 만 살아남습니다. 이 분이 화근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두 형사 캐릭터가 좀 웃깁니다. 수사를 하는 대하는 선배 형사의 수사기법이 인상적입니다. 

 

내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결말 : 극중 주인공 아나스타시아는 영적인 힘을 믿는데, 영화의 결말도 이쪽으로 마무리합니다. 우주평행론? 에 따라 다른 상황의 같은 인물들이 새로운 파티를 준비합니다. 불교의 윤회 같은 건가요... 암튼 해석의 여지가 있네요.(무슨말이야???)

 

넷플릭스 29금 영화 :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배우들

 

넷플릭스 영화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에는 많은 배우들이 나오는데요. 딱 중심 축이 되는 배우가 있기보다는 모두 조금씩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죽는 순서에 따라 나오는 분량이 정해지는 것 같고요. 나중에 한 명이 살아남기 때문에 주인공인 줄 알았습니다. 워낙 배우들이 많아서 인상적인 배우 세분만 소개합니다. 폴란드 배우 이름이 워낙 길어서 정보 찾기가 힘드네요.

 

율리아 비에니아바 나르키에비치 Julia Wieniawa-Narkiewicz 아나스타시아 역

넷플릭스 29 금 영화 <누구도 잠들 수 없다> 주연입니다. 나오는 다른 배우분들에 비해 가장 인지도가 있는 것 같고요. 영화의 답답함과 생존력 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카타지나 호이나츠카 Katarzyna Chojnacka 안젤리카 역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클로이 모레츠 닮은 배우 안젤리카 역의 카타지나 호이나츠카. 이분이 주인공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후반에 예상밖의 29금 모드에서 허망한 죽음을...(등장인물이 다 죽기 때문에 스포일까 고민됩니다.) 그리고 아마도 클로이 모레츠 조금 닮은 것 같아서 주인공이라고 생각했나봅니다. 

 

모니카 크시프코프스카 Monika Krzywkowska 글로리아 역

17살 어린 젊은 남자친구와 나타나 온갖 기행행각을 보여주시다가 반전 가족사의 당사자.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배우들 이름 리스트

 

 

넷플릭스 29금 폴란드 영화

 

은근히 강렬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폴란드 영화 입니다.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를 보고 폴란드 영화를 찾아봤는데요.영화 헤이터, 그 숲에선 누구도 잠들 수 없다. 콜디스트 게임 , 노래는 너의 것, 365일, 블레슬라우의 처형 등 많습니다. 헤이터 만 보았고 365일은 워낙 유명해서 알고는 있고요. 나머지 영화들도 시간 될때 보고 리뷰 올리겠습니다. 이상 주말에 킬링타임용 넷플릭스 29금 영화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