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술 여행

종로 인사동 맛집 주간소바식당 (소바 돈까스)

by 구식폰 2017. 9. 8.
반응형

종로 인사동 맛집 주간소바식당 - 소바 돈까스 후기

종로 인사동에 오면 골목골목 인사동 맛집 투어를 안할 수가 없지요. 워낙 식당이 많아서 어디 가야할지 고민이 되는 동네입니다. 관광객을 상대하는 곳이라 가격 또한 만만치 않고요. 오늘 가볼 곳은 생긴지 얼마 안된 종로 일식집입니다. 바로 인사동 골목에 새로 생긴 주간소바식당. 

인사동 맛집

골목에 [주간소바식당] 예쁜 간판이 보입니다. 가게 이름이 개성있네요. 직접 메밀면을 뽑는 소바전문점이라고 들었습니다.(확인은 못했습니다. 주인장께 물어보려다가 깜빡...) 

인사동 맛집

바로 옆동네 핫플레이스 익선동 한옥골목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한옥골목입니다.

인사동 맛집 이라니깐, 브레이크 타임을 피해 딱 5시30분에 갔더니 다행히 저녁 첫 손님이군요. 

인사동 맛집

가게가 깔끔하고, 한옥을 개조한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분위기도 좋네요. 

일식, 맥주, 경양식 등 은근히 전통적인 한옥과 다 잘 어울리네요.

인사동 맛집

완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오마카세 코스> 메뉴가 눈에 띄네요. 한 번 도전하고 싶은데 가격정보가 없네요.(요것도 물어본다는 게 깜빡...) 사케는 잘 모르지만 가격대가 4만원 부터 18만원까지 있네요. 

생맥주와 삿뽀로 병맥주도 파네요. 

근데 메뉴가 거의 식사종류라 술안주로 할 만한 메뉴가 안 보이네요. 오마카세 코스가 술 안주인가 봅니다?

이날 컨디션 저조로 술은 패스~ 다음 기회로~

인사동 맛집

주간소바식당 메뉴 및 가격


세이로 소바 8000원

치라시 소바 15000원

맛차 소바 11000원


주조산 카레라이스 8000원

돈카츠 야끼 카레라이스 15000원

주조산 돈카츠 9500원


인사동 맛집

개인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럽네요. 8천원 메뉴는 너무 단순할 것 같고...

암튼 대표 메뉴인 (치라시)소바와 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인사동 맛집

먼저 메밀을 튀긴 것 같은 밑반찬(?)이 나옵니다. 은근히 계속 먹게 되네요.

인사동 맛집

치라시 소바 맛


메밀면과 새우 오징어 오이절임 등이 올려진 소바입니다. 옆에 간장소스를 취향에 따라 넣어서 비벼먹으면 된다고 합니다.(1/2, 2/3 정도를 추천하시던군요. 저는 올인 했습니다.) 그밖에 깨같이 생긴 메밀 볶은 것도 있습니다.


평소에는 먹어보지 못한 별미네요. 소바 면도 괜찮고 간장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했습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양이 좀 작았습니다. 저에게는...

인사동 맛집

그리고 문어와 새우가 있긴 하지만 15000원 정도 해서 좀 더 많은 해물과 어떤 것을 기대했던 것 같습니다.

이 메뉴는 별미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인 것 같네요. 

인사동 맛집

주소산 돈카츠


어떤 부위인지 모르겠지만(등심인가??) 살이 단단하면서도 질기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특이하게도 튀김 안에 비계같은 부분이 포함되어 있네요. 얼마전 먹어 본 광화문 멘쯔 돈까스(부드럽고 바싹)와는 또 다른 맛이 있었습니다. 요즘 돈까스 맛집을 많이 발견하네요!!


시네마스파이 주간소바식당 추천지수 : ★★★☆☆


주간소바식당

주간소바식당 영업시간


점심 11:30~15:00

저녁 17:3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돈까스 맛집

인사동 맛집 주간소바식당 주소

(종로구 낙원동 283-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