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술 여행

경복궁역 술집 서촌 안주마을 청어알젓 비빔밥, 백합탕

by 구식폰 2017. 3. 14.
반응형

경복궁역 술집 서촌 안주마을 방문기

서촌 안주마을

서촌 안주마을 오후6시 이른시간이지만 이미 만석

효자바베, 계단집 등 경복궁역의 대표술집. 

서촌 안주마을 후기~

서촌 안주마을

먼저 메뉴판

종류가 정말 많네요.

구이,무침,볶음 등등 

서촌 안주마을 가격대는 1만원~2만원대

서촌 안주마을

화이트 보드에 주인장이 따로 적어 놓은 잘 나가는 추천 안주들 

오늘 선택한 메뉴는

청어알젓 비빔밥 8,000원

백합탕 15,000원

통영 석화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

술: 화랑


다른 테이블은 청어알젓과 두부와 무침종류를 많이 먹는 듯... 

느린마을 막걸리 등 술 종류도 많고 먹거리도 많네요.

서촌 안주마을

일단 기본 반찬과 소주잔

서촌 안주마을

먼저 안주마을 청어알젓 비빔밥

그 귀한 계란후라이가 2개! 

와 맛있겠다.

서촌 안주마을

서촌 안주마을

잘 비벼서 먹으니, 맛있네요.

생(?) 김에 싸 먹어도 별미!

청어알젓 비빔밥은 대만족!

서촌 안주마을

다음은 백합탕~

요것도 시원하고 맛있네요. 

평소에 잘 못먹는 조개 종류라 괜찮음

서촌 안주마을

서촌 안주마을

다음은 통영 석화. 

조리한 음식이 아니라 사실 신선도가 중요한데,

음... 이건 그럭저럭

담부터 이런 종류는 계단집에서 하는 것으로...

서촌 안주마을

석화 이외에 만족스럽게 술 한 잔 했습니다.

다른 안주들 맛보기 위해 몇 번 더 방문해야 할 것 같네요.

서촌 안주마을

술은 화랑을 선택했는데, 담부터는 그냥 소주로 하기로...

생각보다 어울리지 않는 듯,

서촌 안주마을술을 너무 달릴까봐 걱정되는, 안주가 맛있는 서촌 안주마을 "


<경복궁역 술집 서촌 안주마을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