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선정성논란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공개

by 구식폰 2014. 2. 13.
반응형


스텔라 티저 선정성논란에 이어 풀영상 공개 - 마리오네트 19금 뮤직비디오



스텔라 뮤비 풀영상이 공개되었네요. 

아래는 티저영상입니다.



스텔라 마리오네트 티저에 이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네요. 근데 19금? ㅋㅋ

레인보우 블랙의 차차, 달샤벳의 BBB 를 단숨에 뛰어넘은 스텔라의 마리오네트 티저입니다.

우와 화끈하긴 하네요.

근데 뭐 19금 까지야??? 

음악도 꽤 들을만 하네요. 암틈 요즘 걸그룹 전쟁이라고 할 만큼 치열하네요.


스텔라는 어떤 걸그룹인가

효은 민희 가영 전율 로 이루어진 4인 걸그룹이네요.






가슴에 우유를 쏟고.... 꽤 노골적인 가사... 그리고 저 복장에 꽤 파격적인 안무라....

앞으로 스텔라 무대영상도 궁금해 지네요.

 


암튼 이번 파격 컨셉으로 확실히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겠네요.

스텔라 마리오네트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해봅니다. 




어느분이 스텔라 가영인지 모르겠네요. 암튼 트위터에 "괜찮아요"라는 글을 남길 만큼 화제가 되었나 봅니다/



스텔라 19금 뮤비라는데 감상하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