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왕지원 파격 드레스 - 로맨스가 필요해 3

by 구식폰 2014. 1. 8.
반응형

 

왕지원 파격 속옷노출 드레스 - 로맨스가 필요해3

 

 

로맨스가 필요해 3의 왕지원 파격 속옷노출 드레스입니다.

다소 파격은 있는듯 합니다.

왕지원 꽤 생소하긴 한데요...

 

 

굿닥터에 출연했네요. 그리고 원빈 등과 cf 에 나왔네요.

원래 발레를  전공했지만 모델에 이어 연기자로 데뷰한 듯 합니다.

 

 

왕지원 키와 나이는 168cm 1988년생...

암튼 이상적인 스코어입니다....

 

 

특이한 것은 국제그룹 외손녀라는 소문이 있네요.

그러면 양정모가 왕지원 할아버지...

국제그룹이면 예전 1986년에 국가에 의해 강제 해체된 기업인데.... 전두환 시절이라 가능했겠죠...

요즘도 가능할라나....

 

 

암튼 그런 집안에는 사실 관심없구요...

꽤 이국적이고 매력있는 모델인 듯 합니다.

 

 

굿닥터는 보다가 말아서 잘 모르겠지만,

앞으로 좋은 연기 기대합니다.

 

 

 

왕지원 장백지 좀 서로 닮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는 장백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