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김사랑 무보정 몸매 - 비키니 화보

by 구식폰 2013. 12. 25.
반응형

 

김사랑 비키니 화보 - 미스코리아 대회 출신

 

 

 

케이블 tv olive 의 요리프로그램에 나온 김사랑입니다. tv에서 영 보기가 힘든데, 이런 프로그램을 했었군요.

 

 

 

김사랑 무보정 몸매를 감상~~

클라라 박한별 에 이은 김사랑입니다.

키 173cm 나이 1978년생, 2000년 44회 미스코리아 대회 출신입니다.

 

 

미스코리아 당시 수영복 심사 사진이네요.  하지원과 현빈이 주연했던 시크릿가든에서 윤슬이라는 역을 훌륭히 보여주었죠.

 

 

 

긴 다리를 쭉 뻗는 장면이네요. 아마도 현빈과 하지원이 체인지 된 뒤의 상황인 듯 합니다.

 

 

 

부시시한 김사랑 셀카도 좋네요. ㅎ 아무튼 이분도 얼굴 몸매 연기 부족한 게 없네요.

솔직히 괜히 박한별 김사랑 이미지가 좀 겹친다고 생각한 적도 있었는데, 요즘 보니 전혀 다른 이미지네요.

암튼 보정이 필요없는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인 듯 합니다.

 

 

 

 

2013년 겨울에 연탄을 나누며 좋은 일에 동참하고 있는 김사랑입니다.

2014년에은 tv나 스크린에서 좋은 연기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